플래시플레이어 다운로드페이지 이동
이 콘텐츠는 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.
이 콘텐츠를 보시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공지사항

스마트 전자출결시스템 안내(학습자 매뉴얼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혜진 작성일17-09-01 08:56 조회207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 경쟁력 있는 대학 학사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자출결관리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.

 

대상 및 시행시기

   - 교양(해람기초교양, 균형교양, 특별교양): 2017학년도 2학기부터

   - 전공, 교직, 일반선택: 2018학년도 1학기부터

        (OCU, 이러닝, 현장실습, 사회봉사, 군사학, 임상실습 등 일부과목 제외)

            ※ 2017. 2학기부터 개설되는 모든 강좌는 종강 전 출결 결과를 해람인의 e참뜰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함

사용방법 및 사용매체: 붙임 매뉴얼 참조

   - 교수자: 모바일, 전자교탁, 노트북, 개인용컴퓨터 등

   - 학습자: 모바일(스마트폰 미소지자 및 2G폰 사용자는 별도 처리 가능)

협조사항

   - 개강전 강릉원주대학교 공식 앱사전 다운로드 후 수업에 참가

   - 사용법에 대한 문의시 학사운영과에서 확인 및 처리 가능

 

 

붙임 1. 전자출결관리 시스템 시행 계획() 1.

      2. 매뉴얼 각 1. 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,78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강릉원주대학교 대기환경과학과
우)210-702 강원도 강릉시 죽헌길7 강릉원주대학교 생명과학대학 1호관 대기환경과학과. 전화 033-640-2320, 팩스 033-640-2320 이메일 atm2320@gwnu.ac.krCopyright(C) The Department of Atmospheric Environmental Sciences, Gangneung-Wonju National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 Created by 와우생각 새창